대구 수성못 폴바셋 다녀온 후기입니다. 폴바셋은 수성못 건너편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입니다. 4층과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폴바셋의 각층 중에 가장 수성못 뷰가 예쁜층은 4층입니다. 그다음 2층 그다음 3층 추천드려요. 루프탑은 올라가보지 못했네요.
대구 수성못 폴바셋 카페
- 영업시간 : 09시 ~23시
- 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못길 28 (수성못역 1번출구)
- 주차가능
대구 수성못 주변으로 있던 오래된 건물들이 이제 대부분 새로운 건물이 지어져 카페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수성못이 확실히 대구에 사는 사람들이나 대구에 놀러 오는 사람들의 관광지가 되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성못 폴바셋 2층
폴바셋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가본적이 있는데 수성못에 4층건물이 지어지면서 또 하나의 수성못 뷰 맛집 카페로 탄생하였네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2층에는 창가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폴바셋의 2층 뷰 입니다. 수성못 뷰는 대부분 2층과 4층이 좋습니다. 3층은 나무에 가려져서 뷰가 거의 안보이기때문인데요. 4층 다음으로 좋은 2층뷰이며 약간 답답해 보이지만 나무사이로 수성못이 살짝 보입니다.
폴바셋 3층 뷰
폴바셋의 3층 입니다. 수성못의 나무 윗둥이 보여서 수성못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건 수성못에 있는 어느 카페를 가도 3층 뷰가 비슷한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여기저기 자리가 남아있네요.
폴바셋 4층 뷰
아래의 사진은 대구 수성못 폴바셋의 4층 뷰 입니다. 다른 층에 비해 월등히 뷰가 좋습니다. 3면이 유리로 되어있어 시원한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변의 어느 카페보다 뷰가 좋습니다.
뷰가 좋아서인지 대구 수성못 폴바셋의 4층에 가장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올라갈수록 시끌벅적해지는 소리에 사람이 많겠다 생각했지만 확실히 뷰가 좋아서 사람이 많네요. 주말에 오면 이 자리를 차지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대구 수성못 폴바셋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오픈 이벤트로 벌집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1+1 판매중이었어요. 마침 제가 갔던 날이 이벤트의 마지막 날이었고 이벤트는 총 3개가 있었는데 모두 끝나고 아이스크림 이벤트 하나만 남아있었네요.
밥을 먹고 온 뒤라 음료를 마시기에는 과하게 배가 부를 것 같기도 해서 벌집꿀 아이스크림을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자체가 맛있는데 여기에 벌집꿀까지 있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것도 꿀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맛있는것 같습니다. 같이 갔던 사람은 꿀이 쓰다고 하더라구요. 겨우 먹는것 같았습니다. 배만 안 불렀으면 제가 두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대구 수성못 폴바셋 빵과 텀블러
폴바셋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 후 지친 다리를 쉬게 해주려고 가봤던게 다라서 음료의 맛이 기억나지 않는데요. 빵과 케이크를 보니 점심을 여기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는 조카들과 와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도 있습니다.
폴바셋의 텀블러와 커피들이 판매중인데 특이한 텀블러도 있네요. 텀블러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딱 사고싶다 생각드는게 없어서 대충 보고 왔습니다만 심플한게 예쁜것 같습니다.
2층에 앉아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왔지만 4층 뷰가 가장 예뻤던 대구 수성못 폴바셋 입니다. 다음에는 꼭 4층 창가에 앉고싶네요. 당분간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니 앞으로도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것 같네요. 그정도로 주변의 카페에 비해 4층 뷰가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