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떡볶이 대구지산범물점, 마라로제 떡볶이, 양념순대

스텔라 떡볶이 대구지산범물점 동네에 새로 생긴걸 우연히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두번이나 다녀왔는데요. 로제 라볶이와 마라로제 떡볶이 양념순대 모듬튀김을 사먹어봤고 별은 카레별이 맛있었습니다.

스텔라 떡볶이 대구지산범물점

스텔라 떡볶이 대구지산범물점은 지산동 먹자골목 끝부분인 하늘담은교회 앞에 생겼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가까이 와야 보입니다. 작고 아담한 가게에서 먹고가는 손님들도 많고 먹고 포장까지 해 가는 분들도 있네요.

내부에 테이블이 2인테이블 2~3개 있었던것 같습니다. 먹고가는 분들을 위해 포장하는 사람들은 밖에 앉을 수 있는 벤치가 있어요. 내부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스텔라 떡볶이

로제 라볶이, 모듬튀김

처음 스텔라 떡볶이 에서 주문한 것은 로제 라볶이와 모듬튀김입니다. 아이들이 같이 먹을거라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별은 카레별로 주문했어요. 별은 무료이고 추가는 돈을 받습니다.

로제 라볶이와 별이 나뉘어져서 담겨있습니다. 로제 라볶이에는 감자샐러드와 라면 메추리알이 들어가있네요. 로제 라볶이는 주문하자마자 바로 먹을게 아니라면 일반 떡볶이로 주문하세요. 저희가 다른걸 사서 들어갔더니 라면이 붙어버렸네요.

스텔라 떡볶이 별튀김

스텔라 떡볶이의 모듬튀김 입니다. 오징어튀김, 새우볼, 김말이, 야끼만두, 새우튀김, 야채튀김입니다. 저는 야채튀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체인점이라 그런가 튀김이 너무 빈약해보이네요.

대구지산범물 사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국민은행 옆 튀김가게에서 튀김을 따로 사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모듬튀김

마라로제 떡볶이, 양념순대

두번째로 먹은 스텔라 떡볶이는 마라로제 떡볶이와 양념순대입니다. 첫번째 갔을때 양념순대의 양념이 다 떨어졌다고해서 못샀는데요. 이번에는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일단 마라로제 떡볶이 순한맛으로 주문해봤는데요. 역시 마라가 들어가서인지 순한맛도 매콤합니다. 그리고 마라향이 엄청나게 납니다. 초3 어린이는 잘 먹었고 7살 아이는 물에 살짝 씻어 먹었습니다.

마라로제 떡볶이

별은 지난번에 주문한 카레별이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했는데 7살 아이가 다먹어버렸습니다. 그냥 막 퍼먹더라구요. 추가주문해서 밥먹을때 주면 잘먹을것 같네요.

마라로제 떡복이와 별튀김

스텔라 떡볶이에서 가장 맛있었던 이게 메인이 아닐까 싶은 양념순대입니다. 별거 없어보이지만 튀긴순대에 양념이 뿌려져있는데 정말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어해서 몇개 먹지도 못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두개사 야겠어요. 가격이 5천원인데 아무튼 너무 맛있고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양념순대는 무조건 주문하세요. 정말 맛있고 왠지 모를 추억의 맛입니다.

양념순대

엄마표 떡볶이

마지막은 스텔라 떡볶이와 관련없는 저희 엄마표 떡볶이 입니다. 물론 엄마가 만들어 주시긴 했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 때려넣고 계란 3개 추가한 쌀떡볶이입니다.

스텔라 떡볶이의 마라로제 떡볶이가 맵다고 하니 아이들이 못먹을까봐 집에있던 떡볶이를 뚝딱 만들어주셨는데요. 왜 이게 더 맛있는거죠. 가장맛있는 떡볶이는 엄마표 떡볶이네요.

엄마표 떡볶이

맛있어서 두번 사먹은 스텔라 떡볶이 대구지산범물점 후기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빨리나오는것 같아요. 스텔라 떡볶이 종류도 많아서 다음엔 다른 떡볶이를 사먹으러 가볼생각입니다.

가격대가 비싼편이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남아서 다음날 살짝 데워서 밥 반찬으로 먹었는데 더 맛있네요. 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배에서 꼬르륵 당장 지금 사먹고 싶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