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호텔 예식 뷔페 후기입니다. 예식이 마지막 타임이었지만 음식은 떨어지지 않고 계속 채워졌습니다. 마지막이라 더 여유있게 먹을 수 있었고 가장 좋은점은 수성못 뷰가 넓게 보이는 곳에서의 식사였습니다. 창가쪽은 혼주들의 자리였지만 다른곳에 앉아도 넓은 수성못이 한눈에 보였습니다.
대구 수성호텔 예식 뷔페 후기
대구 수성호텔 예식장은 수성못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 건물 뒤에 주차장과 수성호텔이 있습니다. 1층에는 카페가 있고 주변으로도 모두 카페이니 예식이 끝난후 가족들 친구들과 수성못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기 좋은 장소입니다.
수성호텔 예식 뷔페 내부
수성호텔 예식 뷔페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본인이 갔었던 예식의 홀에 따라 나뉘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수성못이 한눈에 보이는 오른쪽에서 밥을 먹게 되었네요. 창가 바로 앞자리는 혼주석입니다.
창가 앞자리는 혼주석이라 두번째줄의 자리에 앉으면 수성못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수성호텔 예식 뷔페 창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은 푸르딩딩 하게 나왔지만 실제로 볼때 정말 예쁩니다.넓은 창가를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성호텔 예식 뷔페 음식
보통 가자마자 처음 먹는 음식은 초밥인데 회전초밥으로 되어있습니다. 먹고싶은 초밥을 접시째로 들고가면 됩니다. 초밥은 생각보다 먹을게 없었어요. 그대신 다른 음식들이 괜찮았습니다.
초밥을 대충 먹고 회코너로 가보았습니다. 문어회와 가자미회 등이 있네요.
다음으로 좋아하는 스파게티를 먹고 한식코너에 가서 잡채와 육회도 먹었습니다.
떡갈비 스테이크와 리가토니 라구소스, 오징어먹물리조또, 해물볶음우동, 꽈리고추 오리볶음등이 있었습니다. 음식이 종류별로 다양해서 하나씩 다 먹어보기엔 배가 너무 부를것 같네요.
고기종류와 튀김종류들도 있었습니다. 남자분들은 고기종류를 아이들은 튀김종류를 좋아하네요. 저는 둘다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어서 다른음식으로 배를 채우기로 했습니다.
벽쪽으로 중화요리, 화덕피자와 파스타, 일식 등 종류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종류를 하나씩 다 먹어보았습니다. 종류별로 음식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찍어오지 못한게 많은것 같네요.
수성호텔 예식 뷔페 디저트
디저트 종류도 다른 예식 뷔페에 비해 많았습니다. 떡도 예쁘고 맛있게 생겼는데 디저트로 떡을 먹기에는 배가 너무 부르니 떡을 좋아하시면 먼저 먹어야할것 같습니다.
빵종류도 많았고 사진에는 없지만 크로와상, 와플 쿠키들과 케이크들도 있었습니다. 그외에 디저트로 여러가지 과일이 있습니다.
수성호텔 예식뷔페 종류가 너무 많은데 사진으로는 반도 못담아온것 같네요. 저는 여러종류를 먹는 뷔페를 좋아해서 맛잇게 먹었는데 하나의 음식을 맛있게 먹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먹을게 없다고 하시네요.
다른 예식장을 많이 다녀본 결과 수성호텔의 예식 뷔페는 뷰맛집&음식맛집인것 같습니다. 사실 예식 뷔페는 맛을 크게 기대하고 가지 않는데 항상 배는 터지게 먹고 나오는것 같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종류가 많고 마지막타임에도 비어보이지 않는 음식의 양을 보고 추천할만한 예식장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