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못 체크인치즈 수제 부라타 치즈 맛집입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먹는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가 있고 스파게티와 리조또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심플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음식까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맛집입니다.
대구 수성못 체크인치즈
체크인치즈 비오는날 평일 점심때 다녀왔습니다. 12시쯤 도착했는데 예약자리 외엔 딱 한자리가 남아있었어요. 일찍 간 덕분에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치즈 가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앞쪽으로 주차할 수 있고 건물 옆으로도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자리 물어보니 안내를 해주셨어요.
- 영업시간 : 10시 ~ 21시 (16시~17시 브레이크타임)
- 화요일 정기 휴무
-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2길 55-2 (주차가능)
체크인치즈 내부
입구에서 카운터 뒤로 테이블이 있고 카운터 마주보고 테이블이 또 있습니다. 뒤쪽 자리가 더 예뻐보였지만 예약이 다 되어있는것 같았어요. 사람들이 다 자리하고 있어서 뒤쪽 내부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네요.
입구에서 바로 들어오면 테이블이 두개 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두개정도 있었습니다. 저는 안쪽자리에 앉았어요.
내부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밖에서 볼땐 테이블이 적어보였는데 안쪽에 더 있었네요.
체크인치즈 메뉴
체크인치즈 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리뷰를 보니 대부분 샐러드에 파스타면을 추가한것을 꼭 먹고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고르는 것 같았어요.
저는 리뷰에서 가장 맛잇다던 바질 리조또와 라구파스타 중에 고민하다가 바질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뒷면을 보니 브런치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음료는 카페에서 먹을거라 음료가 포함된 세트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그외에 음료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네요.
부라타 치즈 샐러드 파스타
꼭 먹고싶었던 부라타 치즈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부라타치즈 한덩어리가 샐러드와 파스타 사이에 자리하고있네요.
부라타 치즈는 기타 첨가제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 매일 한정 수량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너무 늦게가면 못먹는 경우가 생길 수 있겠네요.
샐러드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주문하시길 바래요. 치즈도 너무너무 맛있었고 파스타와 샐러드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바질 리조또
바질리조또는 생쌀로 만들기때문에 20분정도 걸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바질향이 그렇게 강하게 나지 않으니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바질리조또를 너무 맛있다는 리뷰를 봐서 기대를 많이 했는지 엄청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다음에 가면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먹어보고싶네요. 그래도 바질리조또 맛있어서 싹싹 비워냈답니다.
부라타치즈 샐러드 파스타가 맛있기도 하고 보기에도 예뻐서인지 바질리조또가 기대에 못미치는것 같았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월등히 예뻐보이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 파스타네요. 다음에 가면 한번더 먹어보고 싶습니다.
먹으면서 손님들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는데 대부분 여성 손님 이거나 커플 이었고 나이가 많은 분들도 여러명 방문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집인것 같습니다.
저와 같이간 지인도 남자분이었는데 부라타치즈 샐러드 파스타가 맛있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예약을 하고 가족들과 함께 와야겠습니다. 수제 부라타 치즈가 너무 맛있었던 수성못 맛집 체크인치즈입니다.